2014년 8월 5일 화요일

함께 웃어요^^


평생동안 얼마나 될까요?



나님 말씀에 인생이 강건해야 칠팔십이라 하셨습니다.
순식간에 날아가는 시간속에서 화내고 일하고 잠자는 시간에만 시간을 다 써버린다면
너무나 허무할것입니다. 
이제는 천국을 소망하며 범사에 감사하고,항상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댓글 4개:

  1. 짧은 인생, 범사에 감사하고 설렘으로 천국을 소망하며 날마다 기뻐하며 웃는 현명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순식간에 날아가버릴 인생입니다.

      삭제
  2. 이제는 천국만을 소망하며 범사에 감사하고 항상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땅의 삶이 힘들어도 우리에겐 천국이 있기에 감사하고 기뻐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