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과 여성의 존재 이유
사람들이 많이 생각하고 궁금해 하는것이 죽고 사는것에 대한 문제인것같다,
남성과 여성이 왜 존재하는지는 별로 궁금해하지않고 생각지를 못하고있다.
그런데 몇몇 생물학자들은 양성의 존재에 대해 왜?라는 의문점을 갖게된다.
양성생식이 불가사의한 이유는 단성생식에 비해 근본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이다. 양성생식은 학자들이 ‘성의 생태적 비용’이라고 언급한 자손번식을 위해 거쳐야 할 수많은 단계들이 존재한다. 목숨이라는 값비싼 대가를 요구하기도 한다. 번식을 위한 장식 깃털은 포식자들로부터 도망치는 데 있어 불리하게 만들고 노랫소리는 포식자들을 불러 목숨까지 위협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생명체는 남성과 여성으로 존재하고 있는가? 또한 양성의 존재가 진화의 결과라면 3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고, 4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는데 왜 남성과 여성, 즉 양성으로만 존재하는가? 여러 생물학자들이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지만 아직까지 보편적이고 명확한 이론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데 놀랍게도 성경은 이 문제에 대해 매우 명확히 설명하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다고 하셨다
(요한계시록 4:11).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을 알게 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을 창조하셨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사람이 ‘남자’와 ‘여자’다. 이를 통해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하나님의 신성은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만물 속에 담아 보여주셨다.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19~20)
하늘의 새도, 물속의 물고기도, 들판의 짐승들도 모두 양성으로 존재한다.
그 이유는 창조주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성경은 ‘아버지’라고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다. 사도 바울은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히 밝히고 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과학은 피조물인 인간의 관점에서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상을
어떻게 지으셨는지를 알아가는 과정이다. 정교하게 조화된 생명체의 기관들은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게 한다. 생명체가 남성과 여성의 양성으로 존재하며
자손을 낳는 섭리로 일치된 것은
이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주의 신성을 분명히 깨닫게 하고 있다.
수많은 생명체 중에 인류에게는 주변 세계를 깨달을 수 있는
지각이라는 선물이 주어졌다.
1960년대 이후에야 비로소 남성과 여성의 존재 이유에 대한 질문이 던져졌다.
지금이 바로 아버지와 어머니로 존재하는 하나님의 신성을 바로 알고 깨달아야 할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날마다 우리 눈에 그 신성을 보여주신 하나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부르신다. 창세전부터 존재하셨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지않으려고 한다면 그에게 결코 구원이 주어질수없다,
출처)하나님의교회 진실알리미패스티브닷컴

맞습니다. 우리에겐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선 세상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분명히 어머니의 존재도 알리셨습니다.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 믿어 후회하지 않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야겠습니다.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신 아버지하나님께 감사를드립니다
삭제하나님의 신성은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만물 속에 담아 보여주셨습니다. 이제는 깨달아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답글삭제맞아요^^하늘을 나는새, 들짐승 , 꽃들... 어찌 어머니의 존재를 빼고 이세상 모든 생물들이 존재할수 있을까요?안되는 일입니다.
삭제하나님의 뜻을 만물에 보여 핑계치 못한다 하셨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육의 생명을 받은 것 처럼 우리가 그토록 바라고 원하는 영원한 생명은 이 시대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통해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마음 깊이 새겨야 하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