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과 함께 가요 하나님의교회♡
2014년 9월 3일 수요일
아름다운 결실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
결실하는 콩나무
"누구든지 이 어린아이와 같이 자기를 낮추는 그이가 천국에서 큰자라"
-마태복음18장4절
하나님께서 우리를 어떠한 상황과 여건속에 두시더라도
모두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란것을
잊지말고, 항상 어린아이처럼 내 자신을 낮추고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을 의지하고 찾는 자녀가 되어야하겠습니다.
watv.org
댓글 2개:
Unknown
2014년 9월 3일 오후 7:53
늘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감사하는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답글
삭제
답글
답글
Unknown
2014년 9월 4일 오전 12:20
어떤 어려움이 있다할찌라도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이겨내는 자녀가 되렵니다.^^
답글
삭제
답글
답글
댓글 추가
더 로드하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늘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감사하는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답글삭제어떤 어려움이 있다할찌라도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이겨내는 자녀가 되렵니다.^^
답글삭제